- 많은 합격생들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

합격을 위한 최단길, 고시로

고객센터

97c9b06ed2f46cce64fad40f4318a96f_1609356500_9953.png 

자주하는질문 목록

  1. Q

    수강영수증, 확인서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수강 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면 고시로 고객센터 TEL 02) 817-2117로 문의해 주세요. 신청하신 수강 영수증은 이메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수강확인증은 수강시작일로부터 10일(환불불가시점) 이후에 발급받으실 수 있으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Q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영수증은 무통장 입금을 하신 분에 한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후에는 [1:1문의] > [결제 및 환불]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2) 817-2117로 전화주시면 문의바랍니다.

  3. Q

    수강료를 무통장 입금했는데 언제부터 강좌를 수강할 수 있나요?

    -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 후 카드결제의 경우 바로 수강이 가능하나, 무통장입금의 경우 일괄적으로 처리가 진행되어 바로 수강이 되지 않습니다.

    - 무통장 입금으로 수강신청을 하는 경우: 학원 측에서 승인처리 후 수강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고 수강 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승인이 가능한 시간은 월~토요일, 9시-17시입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승인처리되지 않습니다.) 

    - 일요일 및 공휴일에 무통장입금으로 수강 신청을 했을 경우, 그후 평일에 학원 측 승인이 처리된 후부터 수강이 가능하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현금영수증 요청은 홈페이지 우측 하단 ‘톡상담’을 통하여 [현금영수증 요청/이름/고시로ID/현금영수증요청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4. Q

    결제금액과 입금액이 맞지 않아요.

    무통장 입금시 결제금액과 입금액이 불일치 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입금액이 결제액보다 부족한 경우 그 차액만큼 다시 입금해 주셔야만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입금액이 결제액보다 많은 경우 고객센터(817-2117)로 회원님의 계좌번호를 알려 주시면 발생되는 차액분만큼 환불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을 하실 경우에는 결제금액을 정확히 확인하신 후 입금해 주세요. 입금액과 결제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입금액 부족으로 인한 추가 입금시 발생되는 부가적인 수수료는 회원님 부담이므로 입금전 금액을 꼭 확인해 주세요.

  5. Q

    온라인 강좌 및 교재의 환불 및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 및 교환 요청을 원하실 경우, [1:1문의] > [결제/환불] 메뉴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 해 드립니다. 


    1)결제 7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수강 접수일부터 바로 1일 적용되며, 홀딩기간과는 무관합니다.

     수강료 외에 교재는 별도 환불 적용됩니다.


    2)결제 7일 경과 후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연간/패키지 환불

    패키지(ex.연간회원) 환불은 해당 패키지별 환불에 관한 특별한 안내가 포함되어있는 경우 그에 따라 환불됩니다. 

    각 강좌 할인 전 가격(단과수강료)으로 공제됩니다.

    연간 금액의 10% 공제

    단과 과목: 한번이라도 수강 기록이 있을 경우 공제액이 발생됩니다.

    연간회원들에게 이벤트로 제공된 강의, 교재는 별도 공제됩니다.

    강의 자료 다운로드 또한 강의 수강으로 간주됩니다.

    강의 수강 또는 시작일과 관계없이 강의자료 열람 내지는 다운(출력)받았을 때 수강한 것으로 간주하고 수강분에 대해 차감 후 환불합니다.


     단과환불

    단과 금액의 10% 공제

    단과과목: 한번이라도 수강기록이 있을 경우 공제액이 발생됩니다.

    강의자료 다운로드 또한 강의 수강으로 간주됩니다.

    수강료 외에 교재는 별도 환불 적용됩니다.


     교재관련 환불 안내

     교재는 강의 수강료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비수강생에게는 별도로 판매되고 있지 않습니다.

     최초 수령했을 때 상태 그대로 반송 시, 교재비에 대한 공제는 없습니다. 왕복비는 본인부담됩니다. 

     교환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3)환불 불가 과목

    다음 강의의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https://www.gosiro-q.co.kr/App/Page/?p_id=dkdkfkfk 

  6. Q

    강좌 및 교재를 잘못 구매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결제하신 후에는 [1:1문의] > [결제 및 환불]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02) 817-2117로 연락주시면 강좌 및 교재를 취소해 드리겠습니다.

    단, 연락이 늦어 교재가 배송된 경우 왕복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7. Q

    강의신청 및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나의강의실] >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 및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시면 신청강의 및 결제정보 등 신청강좌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Q

    강의 신청을 하면서 교재 신청을 못했는데 어디서 신청해야 하나요?

    1. [내강의실]에서 신청하신 강의 목록을 확인합니다.

    2. 강의의 세부사항을 확인합니다.

     2-1. 교재 포함 : 신청하신 강의에 교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2. 교재 없음 : 교재 없음

     2-3. 프린트 : 프린트물로 진행되며 신청하신 강의에 포함된 가격입니다.

  9. Q

    나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배송조회 정보는

    1. [내강의실] > [배송조회] 클릭

    2. 송장 번호 클릭

    3. 택배사 사이트에서 조회된 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 Q

    주문 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주문한 당일 발송마감(평일 오후 1시 이전)일 경우 배송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배송 주소지 변경은 [내강의실] > [회원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 운송장번호는 고시로카카오톡채널또는 개인핸드폰으로 전송 해드립니다.


    단, 배송정보 변경이 늦어 교재가 오배송된 경우 왕복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11.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은 당일 1시전까지 입금할 경우 당일 발송되며 배송기간은 발송 후 1~2일(공휴일제외)이 소요됩니다. 

    지역에 따라 약간의 기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2. Q

    교재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고시로 강의 신청시 (교재 별도,없음)에 해당하는 강의를 제외한 나머지 강의 교재는 수강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 일부 도서 지방의 경우 기본 배송료 외에 추가 요금(도선료)이 부과 됩니다.4000 별도 

  13. Q

    강좌를 재수강 하려고 합니다.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고시로에서는 강좌를 신청하신 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강좌를 다 수강하지 못한분들께 재수강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재수강 할인의 조건은 강좌의 1/3이하를 수강한 경우 동일강좌를 재수강신청시 수강료의 30%를 할인해 드리고 있으며 그 이상 수강하신 경우에는 재수강 할인이 불가능 합니다.


    단 수강신청 가능한 강좌에 한해 수강종료후 30일 이내에 재수강신청이 가능하십니다.


    재수강을 원하시는 분들은 고시로 고객센터02)817-2117로 재수강 할인 가능 여부를 확인받으신 후 안내에 따라 입금하시면 됩니다.


    단, 재수강 할인은 무통장 입금만 가능합니다.

  14. Q

    카드결제시 카드 영수증을 인쇄하려면? 

    내강의실 > 결제/주문내역 >  주문번호 하단에 있는 [카드영수증] 클릭


    나이스페이먼츠 카드영수증 발급 페이지에서

    본인이 사용했던 카드등록정보를 입력하시면 카드영수증이 재발행됩니다.

  15. Q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안됐다고 합니다.

    온라인 결제의 경우,카드 승인일 당일 취소는 즉시 취소가 되오나, 당일 이후의 취소는 처리 완료에 영업일 기준으로 5일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회원님은, 취소일로부터 일반적으로 토/일을 포함하여 7일 후에 카드사로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AQ 검색
FAQ 검색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 1동 67-11번지 | 대표 : 이용현 | 안내 : 02) 817-2117
사업자등록번호 : 108-90-45506 | 개인정보책임자 : 이용현 | E-mail : rhtlfh@hanmail.net
업체명 : 일등고시학원 | 통신판매업 번호 : 2008-서울동작-0297 | 호스팅업체 : (주) 스마일서브

Copyright(c) https://www.gosiro-q.co.kr All rights reserved